SNS 경품 이벤트와 함께 해요
케이블카 생일파티에 친구 초대해요

사진= 사천바다케이블카 전경
사진= 사천바다케이블카 전경

<DABA뉴스> 경남 사천바다케이블카가 4월 ‘SNS 경품 이벤트와 함께 해요’를 실시한다.

사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은 전국에 사천바다케이블카 인지도를 높이고 4월 개통 2주년 기념을 위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1일~6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일은 언제일까요?’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워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보기 중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일에 맞는 정답을 찾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30명에게는 1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3일~19일까지 7일간 ‘<개통 2주년 기념> 케이블카 생일파티에 친구 초대해요’ 이벤트가 실시된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워한 뒤 채널에 올라가 있는 이벤트 게시물에 케이블카 개통 2주년 축하메시지와 함께 친구태그를 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 1위는 5만원 백화점상품권, 2위~15위는 1만원 문화상품권 등 총 30명에게 제공된다.

박태정 이사장은 “개통 2주년 행사는 관광객이 대거 몰릴 것을 우려해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비대면 행사인 SNS 이벤트만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시작 당일 사천시 시설관리공단-사천바다케이블카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다바(DABA)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